The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Diaries
The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Diaries
Blog Article
자신감 상승: 목표를 달성하고 체력이 향상됨에 따라 자기 자신에 대한 신뢰가 높아지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직접 찍은 그림 등을 가지고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 작품을 만들고 싶다면 오늘의 포스팅 한 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포토샵보다 간단하고 빠르게 파워포인트에서 간단하게 배경제거를 할 수 있는 방법,
전문적인 디자인을 하지 않더라도, 디자인이라는 행위를 하다 보면 '누끼따기' 라는 표현을 들어보셨을 거예요. 저도 일하면서도 이런 말을 들어봤더랬죠. "누끼 딸 줄 알아요?" , "누끼만 좀 따주면 고맙겠는걸"
- ③ 누끼를 따고자 하는 이미지만 남도록 범위를 조정해야 하는데요, 세부 조정 범위는 + 모양인 "보관할 영역 표시", - 모양인 "제거할 영역 표시" 두 가지가 있으며, 누르면 연필 모양이 나오고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자료를 만들기 위해선 포토샵을 키고 배경 제거하고 저장하고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리겠죠?
하는 김에 짱구도 해봤는데 짱구는 비교적 인식을 완벽하게 해내서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별로 터치한 게 없는데도 잘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됐네요.
먼저 제거할 영역을 [제거할 영역 표시] 도구를 사용하여 없애보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너무 많은 접속을 시도 혹은 비정상적인 요청을 하셨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주세요.
누끼 따기는 일종의 아트워크를 만드는 과정으로, 제대로 하면 정말 멋진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유익한 프레젠테이션이나 인상 깊은 시각 자료를 만들기 위해서는 이러한 기법을 활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아래와 같이 선택한 사진에 보라빛으로 제거될 영역이 자동으로 지정됩니다.
기본적인 방법을 익히면, 고급 기술을 시도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또한, 이를 통해 여러분의 프레젠테이션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사진 배경 제거를 하기 위해선 포토샵을 이용하는게 깔끔한 결과물을 얻을 순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있으나